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3

고단한 하루가 또 지났네요

쉬는 시간에 한숨을 몇번을 쉬는지 몰라요

 

이틀동안 또 잘 충전해야 겠어요

운전하는데 영향으로 졸음이 쏟아지고

지금 적으니 또 졸음이 갑자기 쏟아지네요

자기 얘기 하지말리는 것인지 

 

오늘 두통이 심해서 경을 틈틈히 외웠는데

부족한것 같아요

갑자기 가슴이 답답하네요

사혈하고 경 외워야 겠어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내일 큰아들 대회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대사님 편한 밤 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늘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현생죄 용서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재충전 잘 하셔서 하시는 일 잘 되시기 바랍니다 아드님도 좋은 소식 기대합니다 행복 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꽃이 화려하고 예쁘네요~ 잘 쉬시면서 몸도 더 건강해 지시길 바랍니다. 영가장애없는 무탈하신 주말을 보내세요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6 낮달맞이 꽃이 너무나 예쁩니다 ^^
    운전할 때 졸음이 쏱아지셨다니 위험하셨겠어요 ;;;
    마음 편히 쉬셔서 졸음과 가슴답답함이 날아가듯이 상쾌하고 행복한 날을 보내세요 (*^▽^*)
    큰 아드님 팀들과 좋은 결과있기를 기원합니다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행복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