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한약버니|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2

퇴근하고 출석합니다. 쉬다보니 자정이 되었습니다. 주말에는 푹 쉬고 또 힘내서 새 한 주 보내겠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어딘가 오랜만에 외출이라도 가볼까 싶네요.
대사님의 건강 회복을 마음 깊이 기도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이번 주도 고생하셨습니다 주말 동안 재충전 잘 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주말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