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복숭아빛|작성시간26.06.06|조회수8 목록 댓글 2

오늘 아주 시~~원한 날이네요
걷기 딱 좋은 날씨라 열심히 산책하고 왔습니다
금요일이라 그런지 저녁에도 사람이 꽤 많더라구용
모기가 계속 들러붙으려고 했는데 잘 막았습니다 ㅋㅋㅎ
그치만 자면서 물릴까 걱정이에요 ㅎㅎ
오늘 하늘도 이쁘고 날도 좋았으니 내일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당
회원분들 모두 행복한 주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사님 주말 잘보내시고 건강해주세용🙇🏻‍♀️💪💓
오늘도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좋은 일 가득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즐거움이 가득하시고 행복한 주말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