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플라워()|작성시간26.06.06|조회수30 목록 댓글 3

일찍부터 할 일 넘 많아서

피곤하네요😅

토 일 바짝 정리하고 

8일 철거합니다

철거가 무탈히 진행되고

임대인이나 세입자가

트집잡는일이 절대 없길 바래보아요🙏

잘 될거라 믿어요🙏

감사합니다 🌷 

 

모두 무탈하시고 건강하세요 🍀☺️🍀

 

대사님 언제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더욱 건강해지시길 늘 기도할께요 🙏🌷🌷🌷🌷🌷🌷🌷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정리 잘 되시고 철거 작업도 무탈하게 잘 진행되시기 바랍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가게 정리가 무탈하게 잘 되시고 힘나시는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꽃처럼 향기 가득하신 날을 보내세요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7 모든 일이 물흐르듯이 잘 되어지고 소원성취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