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부터 할 일 넘 많아서
피곤하네요😅
토 일 바짝 정리하고
8일 철거합니다
철거가 무탈히 진행되고
임대인이나 세입자가
트집잡는일이 절대 없길 바래보아요🙏
잘 될거라 믿어요🙏
감사합니다 🌷
모두 무탈하시고 건강하세요 🍀☺️🍀
대사님 언제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더욱 건강해지시길 늘 기도할께요 🙏🌷🌷🌷🌷🌷🌷🌷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