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필라|작성시간26.06.06|조회수35 목록 댓글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법당에 세번째 차단기가 내려갔어요
전기사용도 안했는데요
그 바람에 초코파이님께서 차단기 교체 해주시고
고생많으셨습니다
저의 눈도 차단기 내려가듯이 서있어도 계속 감겨서
혼났네욯
담담이들은 하루에 두번씩 혼나고요
붕어도 애들보다 머리가 좋겠다고 하셨어요ㅋ
애들이 같은걸로 더이상 혼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대사님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한 주말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킹초코파이 | 작성시간 26.06.06 오늘 초갈이 하시느라 법당 저녁 준비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필라님^^ 편안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피곤하신 데 초갈이 하시고 저녁식사도 준비하시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법당 차단기 교체하신 초코파이님께서도 수고하셨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6 초갈이 고생많으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초갈이 감사드립니다. 아고. 차다기가 내려가서 고생많으셨겠어요 ㅜ. 초코파이님꺼서 교체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담담이들이 무탈하게 잘 성장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한 주말을 보내세요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6 초갈이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