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천혜향|작성시간26.06.06|조회수45 목록 댓글 6


안녕하세요~!
초갈이 하신 대사님, 회원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소연이 동생이 생겼어요,,,💖
태명은 여명이 입니다 ☺️
너무 마음에 드는 태명이에요 !
대사님과 신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

제겐 너무 소중한 아이인데요,,,
태교를 정말 잘 해야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벌써부터 이르긴 하지만 부드럽고 온화하게 키우고 싶은데요,, ㅎㅎ
일단 소연이부터 잘 키워놔야겠네요 ㅋㅋㅋ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대사님과 모든 선신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바나나우유 하나씩 먹으며 산책하고 있어요 ㅋㅋ
막내들이 많이 컸네요 ㅎ
쑥쑥 자란 설이 💓
밀어주니까 신나서 웃어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와 축하드립니다 ㅎㅎ 너무 반가운 소식이네요 태명도 <희망의 빛>이라는 <여명> 너무 멋지네요 설이 소연이 자매 같아요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와~정말 축하드립니다 ^^ 소연이 예쁜 동생이 생겨 소연이도 좋겠어요~ 태명도 예쁩니다ㅎ 몸 건강하시고 예쁜 소연이와 행복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6 네~ 안녕하세요
    초갈이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소연이 동생이 생겨 추카추카합니다 🎉
    태명 "여명이" 드라마, 연예인 이름을 통해 익숙하고 의미가 좋으니 너무나 잘 지으셨네요 d^^b
    더울 듯하니 여명이와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밤보내세요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이정연 | 작성시간 26.06.07 예쁜 애기들과 행복하세요
  • 작성자사계바람 | 작성시간 26.06.07 축하드려요~~ㅎㅎ 출산까지 힘내시고 몸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소연이 좋겠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