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갈이 하신 대사님, 회원님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소연이 동생이 생겼어요,,,💖
태명은 여명이 입니다 ☺️
너무 마음에 드는 태명이에요 !
대사님과 신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
제겐 너무 소중한 아이인데요,,,
태교를 정말 잘 해야겠단 생각을 했습니다
벌써부터 이르긴 하지만 부드럽고 온화하게 키우고 싶은데요,, ㅎㅎ
일단 소연이부터 잘 키워놔야겠네요 ㅋㅋㅋ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대사님과 모든 선신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바나나우유 하나씩 먹으며 산책하고 있어요 ㅋㅋ
막내들이 많이 컸네요 ㅎ
쑥쑥 자란 설이 💓
밀어주니까 신나서 웃어요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06 와 축하드립니다 ㅎㅎ 너무 반가운 소식이네요 태명도 <희망의 빛>이라는 <여명> 너무 멋지네요 설이 소연이 자매 같아요 건강 챙기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06 와~정말 축하드립니다 ^^ 소연이 예쁜 동생이 생겨 소연이도 좋겠어요~ 태명도 예쁩니다ㅎ 몸 건강하시고 예쁜 소연이와 행복한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06 네~ 안녕하세요
초갈이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소연이 동생이 생겨 추카추카합니다 🎉
태명 "여명이" 드라마, 연예인 이름을 통해 익숙하고 의미가 좋으니 너무나 잘 지으셨네요 d^^b
더울 듯하니 여명이와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밤보내세요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이정연 작성시간 26.06.07 예쁜 애기들과 행복하세요
-
작성자사계바람 작성시간 26.06.07 축하드려요~~ㅎㅎ 출산까지 힘내시고 몸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소연이 좋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