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열심아빠|작성시간26.06.06|조회수21 목록 댓글 5

어제는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회사에 출근한후 이것저것 잡무처리한다음
저희부서를 타본부로 이관하는것에 대해 조직개편 담당 부서에 잘설명하고 사장님께도 그간의 성과를 잘 말씀드렸더니 저희부서 타본부 이관은 없던 일로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오후에는 대사님 법당에 들려 정관변경 서류작업 마무리짓고 인천시 접수절차만 남았습니다
담당자가 어제 휴가라 접수못하고 다음주 월요일이나 화요일에 접수하려합니다

사단법인 관음천교 일보고 회사동기 부친상이 있어 대사님께 허락받고 서울삼성병원까지 대중교통으로 가는데 정말 멀더라구요

집에 귀가하니 열시반이 넘었더라구요
씻고 정리하고 편히 푹잤습니다

오늘도 집안일 돕고 시간날때 도서관도 가고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근무 부서의 타본부 이관이 없던 일로 잘 마무리 되셨다니 너무 다행이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대사님 댁에 들러 정관변경 보완작업도 수고하셨습니다 법구경의 좋은 말씀 감사드리고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경과 참선 수련으로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어제 많이 바쁘시고 고생많으셨습니다.. 부서가 타본부로 이관되는 게 없던 일로 되셨다니 너무나 잘 되셨겠어요~ 정관변경일도 하시면서 동기 부친상으로 먼데까지 다녀오셨네요.. 힘드셨을텐데 고생하셨습니다. 오늘의 부처님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한 주말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06 어제는 바쁜 하루 보내셨네요 부서가 타본부 이관이 없던 일로 되어서 다행입니다 대사님 법당에 들려 정관변경 서류작업 마무리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법구경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6 어제 너무나 바쁘셨을 듯 하네요
    부서가 타본부로 이관되는 게 없던 일로 되셨다니 너무나 잘 됐네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힐링되는 주말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06 관음천교일로 고생이 많으십니다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평온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