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썬샤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3

2026년의 벌써 반이 채워지는 6월 입니다
시간은 참 왜이리 빠른지 마음은 뒤쫒아가기에도 바쁜것같습니다

현충일인 오늘은 법정공휴일이긴 하지만 국경일이 아니여서 이번에 대체휴일이 적용되지 않는다네요ㅜ
경사일에 즐거운 마음으로 휴일을 보내라는 의미인것 같습니다 ㅋㅋ 애도하며 보내도 될것같은데 말이에요

오늘은 설재설지 학원휴강하는 날이라 제가 천하태평 데굴데굴하고 있습니다 오후에 친구 잠깐 보고 엄마집으로 고고씽할 마음먹고 있습니다

요즘 생각도 많고 마음도 복잡하고 좀 힘들었는데요
오늘아침 수련중에 이러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단계 나아가는 계기라 생각하고 발전해가는 과정으로 여기고 마음을 다잡아보려 노력해야겠습니다

늘 살펴주시고 바른길로 이끌어주시는 대사님께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무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선신님과 조상님께 감사드립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벌써 1년 중 절반이네요 세월 너무 빠릅니다 현충일이 대체휴일이 아니어서 아쉽긴 하지만 경건한 마음으로 보내야겠습니다 말씀처럼 한 단계 도약할 때는 늘 잠시 멈춤이 수반하는 거 같습니다 어머니 댁에 잘 다녀오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6 현충일이 토요일네요~ 경건한 마음으로 명복을 빕니다. 귀요미 설재 설지가 학원휴강으로 썬사인님과 아이들도 편안한 시간 보내시면 좋겠네요~ㅎ 오후 나들이 잘 다녀오세요~ 더위에 몸 건강하시고 무탈하신 주말을 보내세요 ^^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6 시간이 너무 잘가네요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