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고래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29 목록 댓글 6

설아와 집에있다 동네마실 나왔습니다.
커피값도 음료도 저렴해서 좋습니다.
무탈하게 보내는 하루에 감사합니다.
대사님께서 완쾌하시길 🙏 기도드립니다.

대사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살펴주시는 조상님 선신님께 감사드립니다.
8대조상친할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전생 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6 가정집 뒷마당이 생각나는 아늑하고 멋진 카페네요 설아랑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이쁜 설아랑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6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달개비 | 작성시간 26.06.06 설아와 즐거운 주말되세요🥰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06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7 아늑하고 멋지고 커피값도 음료도 저렴하니 너무나 좋은 카페이지요
    설아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보내셨을 듯 하네요
    설아와 건강하시고 평온한 밤보내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무탈한 밤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