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헤이즐|작성시간26.06.06|조회수20 목록 댓글 6

두통이심하고 목이안움직이고

속이안좋아서 지금일어났네요

죽는건가 싶었어요ㅜ

아직도 아프지만 

병원가느라 나왔어요

건강하세요

대사님께 늘.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헤이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ㅎ 진짜 누가 내어깨를 짓누르는 느낌이 들더라고요ㅜ 이러다 죽겠구나 싶었어요 건강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6 얼른 나아지시고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헤이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ㅜ 감사합니다 ㅜ 건강하세요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06 ㅠㅠ 좋아지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7 아고... 많이 놀라셨겠어요 ㅜ. 병원에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무탈하시고 영가장애없는 건강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