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이심하고 목이안움직이고
속이안좋아서 지금일어났네요
죽는건가 싶었어요ㅜ
아직도 아프지만
병원가느라 나왔어요
건강하세요
대사님께 늘.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헤이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ㅎ 진짜 누가 내어깨를 짓누르는 느낌이 들더라고요ㅜ 이러다 죽겠구나 싶었어요 건강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06 얼른 나아지시고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헤이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ㅜ 감사합니다 ㅜ 건강하세요
-
작성자흰산토끼 작성시간 26.06.06 ㅠㅠ 좋아지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07 아고... 많이 놀라셨겠어요 ㅜ. 병원에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무탈하시고 영가장애없는 건강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