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06|조회수22 목록 댓글 6

피곤해서 꼼짝 않고 있다가 저녁에 걸었더니

선선해서 좋네요

동네 접시꽃이 절정 이예요

구름이 더 예뻤었네요

 

어제 다리를 많이 썼더니 앓는 소리가 나네요

이런 증상을 죽을때까지 못 느끼고

사는 사람들도 많은데 감사하게 생각하고

더 집중해 봐야겠어요

 

충전하는 편안힌 주말되세요

큰아들 내일도 대회 라는데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대사님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

오늘도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현생죄 용서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6 꽃들이 너무 보기좋네요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06 접시꽃 이뻐요
    예쁜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7 접시꽃이 정말 다양하고 예쁘네요 ^^ 다음 주도 수업이 무탈하게 잘 되시고 영가장애없는 건강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7 접시꽃들이 저렇게나 예쁘군요
    이쁜꽃 사진 감사합니다
    늘 무탈하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7 구름과 접시꽃 사진을 너무나 잘 찍으셨네요
    다리가 개운한듯이 호전되시고 행복한 밤보내세요 ∩_∩
    큰 아드님 대회에서 무탈하게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분 좋은 휴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