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곤해서 꼼짝 않고 있다가 저녁에 걸었더니
선선해서 좋네요
동네 접시꽃이 절정 이예요
구름이 더 예뻤었네요
어제 다리를 많이 썼더니 앓는 소리가 나네요
이런 증상을 죽을때까지 못 느끼고
사는 사람들도 많은데 감사하게 생각하고
더 집중해 봐야겠어요
충전하는 편안힌 주말되세요
큰아들 내일도 대회 라는데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요
대사님 건강 하시고 행복하세요
오늘도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현생죄 용서바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06 꽃들이 너무 보기좋네요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흰산토끼 작성시간 26.06.06 접시꽃 이뻐요
예쁜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07 접시꽃이 정말 다양하고 예쁘네요 ^^ 다음 주도 수업이 무탈하게 잘 되시고 영가장애없는 건강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7 접시꽃들이 저렇게나 예쁘군요
이쁜꽃 사진 감사합니다
늘 무탈하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07 구름과 접시꽃 사진을 너무나 잘 찍으셨네요
다리가 개운한듯이 호전되시고 행복한 밤보내세요 ∩_∩
큰 아드님 대회에서 무탈하게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합니다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분 좋은 휴일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