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엄마께 많은걸 받았네요🥰
대신 이어폰과 가전제품하나를 사드렸습니다
더 많이 줄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네요
내일도 잘 쉬고 일도 힘내야겠습니다
일을 하고 온 날은 작정하고 쉬어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일해야지...지금 일해야지하다 하루가 지나가네요
오늘 대사님께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되시고 회복 잘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흰산토끼 작성시간 26.06.06 효도하셨네요
엄마가 기뻐하셨겠어요^^
주말에 푹 쉬시고 피로도 확 풀리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07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고래이 작성시간 26.06.07 피로가 가시는 일요일되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07 예쁜 따님이 효도하시고 부모님께서 흐뭇해 하시고 좋아하셨겠어요~ㅎㅎ 늘 건강하시고 돈도 많이 버셔서 소원성취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영가장애없는 무탈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7 어머님이 행복하셨겠어요
이쁜 딸에게서 좋은 선물도
받고요 달개비님이 건강하고
무탈하게 하시는 일 잘하시면
최고의 효도 하시는거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