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5

오늘 엄마께 많은걸 받았네요🥰

대신 이어폰과 가전제품하나를 사드렸습니다

더 많이 줄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네요

내일도 잘 쉬고 일도 힘내야겠습니다
일을 하고 온 날은 작정하고 쉬어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일해야지...지금 일해야지하다 하루가 지나가네요

오늘 대사님께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되시고 회복 잘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06 효도하셨네요
    엄마가 기뻐하셨겠어요^^
    주말에 푹 쉬시고 피로도 확 풀리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7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고래이 | 작성시간 26.06.07 피로가 가시는 일요일되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7 예쁜 따님이 효도하시고 부모님께서 흐뭇해 하시고 좋아하셨겠어요~ㅎㅎ 늘 건강하시고 돈도 많이 버셔서 소원성취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영가장애없는 무탈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7 어머님이 행복하셨겠어요
    이쁜 딸에게서 좋은 선물도
    받고요 달개비님이 건강하고
    무탈하게 하시는 일 잘하시면
    최고의 효도 하시는거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