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의 묵은짐이 너~무 많네요 ㅎ
정리하고 버리는데
힘들어서 쓰러지기 일보직전이네요 ㅎㅎ
쓰레기를 분리수거 하는게 엄청 힘드네요 😅
여튼
8일 철거가 무탈히 잘 지나가고
암은 보증금을 잘 돌려받고
남은 일들이 잘 풀려나갈거라 믿어보아요🙏
감사합니다 🌷
모두 행복하세요 🌸 ☺️🌸
대사님 언제나 진심 감사드립니다 🙏 🤗
더욱 더 건강해지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 🪷🪷🪷🪷🪷🪷🪷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07 정리 잘 되시기 바랍니다 좋은 일 가득하시고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07 아고. 혼자서 몇명의 몫을 일하시느라 너무 고생이 많으시네요 ㅜ. 가까이 계시면 제가 가서 도와드리고 싶네요.. 일이 무탈하게 잘 정리되시고 플라워님의 앞길에 꽃길만 걸으시길 기원합니다. 힘나시고 건강하신 휴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보안 작성시간 26.06.07 13년동안 묵묵히 한자리를 지킨다는게 쉬운게 아닌데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러워요.그동안 쌓아온 소중한 경험들이 더 멋진 발판이 될거라 믿습니다.앞으로 무얼 하든 다 잘될 거랍니다.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7 잘 정리하시고 나쁜 것들은
싹 사라지고 새롭게 하시는
모든 일들 잘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