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수월심|작성시간26.06.07|조회수15 목록 댓글 6

하늘에 계신 선신님과 조상님 그리고 각촬관음 설대사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무탈한 날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7 대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7 즐겁고 행복한주말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7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휴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7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7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분 좋은 휴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