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오전에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세탁등 집안일 도우면서 독서 등으로 내면을 쌓고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오늘은 이발도 하고 헬스장도 들리면서 저를 위한 시간보내고 사단법인 관음천교 인천시 제출하기전에 다시한번 서류검토할 시간을 가지고자합니다
그리고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07 어제 집안일도 도와주시고 멋지세요~^^ 독서도 하시면서 주말을 보내시고 다행이십니다. 오늘도 나들이 잘 다녀오시고 서류검토가 잘 되시길 바랍니다~ 수련으로 영가들 싹 밀려나가고 가정내에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행복 등불에 글귀 감사합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07 어제는 집안 일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늘은 정관변경 서류검토와 천교경 참선수련이 잘 되기를 바랍니다
오늘도 무탈한 주말 저녁 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7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07 집안일 도와주시고 너무나 바쁘셨을 듯 하네요
관음천교 정관변경 서류 검토 잘 되시길 바라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무탈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분 좋은 휴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썬샤인 작성시간 26.06.08 마음속에 행복등불을 항상 밝게 켜두어야 겠습니다 한주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