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고래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4

오늘도 할일하며 시간을 알차게 쓰지 못해 조금 아쉽습니다.식곤증이 찾아와 살이 더 찌나 봅니다.불어오르는 살을 조금이나마 진정 시키지위해 스쿼트와 훌라후프라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하늘이 예쁜 날이네요.

무탈하고 평온한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께서 완쾌하시길 🙏 기도드립니다.

대사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살펴주시는 조상님 선신님께 감사드립니다.
8대조상친할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전생 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7 스쿼트가 근육저금이라지요
    조금씩 매일 하면 좋대요
    일주일 중 하루는 쉬어주고요
    건강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7 스쿼트와 훌라후프 좋은 운동이죠 특히 스쿼트는 요즘 많이 하더라구요 운동 열심히 하셔서 더욱 건강해지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예쁜 설아랑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8 운동통해 건강하시고 일상생활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8 운동으로 둘 다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예쁜 설아와 함께 하시면 지루하지도 않고 좋을 것 같습니다ㅎ 힘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한 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