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07|조회수18 목록 댓글 3

어제 본 꽃송이가 좀 작은 늦게 피는 장미가

색깔이 얼마니 이뿐지 

시선을 사로 잡기 충분하네요

 

내일부터 또 한주가 시작되네요

열심히 일하고 회원님들과 불미스러운 

일 없이 겸손을 잃지않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는 날들 되기바랍니다

 

새로운 한주도 후회없이 행복한  한주되세요

자식들에게 좋은 일이 생기길 바래요

 

두통이 있어 경 외워야겠어요

 

대사님 건강 하시고 평안한 날들 되십시요

언제나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현생죄 용서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7 무탈한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8 장미 정말 탐스럽고 너무나 예쁘네요~ 일도 잘 되시고 영가장애없는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8 장미 정말 탐스럽고 너무나 예쁘네요

    이렇게 예쁜데 지나치지 못한채 바라보게 되지요 ^^
    아키님과 아드님 일터에서 좋은 일만 생기시고 두통이 개운한듯이 호전되시길 바랍니다~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세요 ƪ(˘⌣˘)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