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07|조회수13 목록 댓글 2

하루가 길고도 짧네요
맛있는것도 먹고 영어공부방법도 찾아보고 어머니와 산책도 했습니다

어서 일준비하고자야겠네요
조금만 해야겠습니다 머리 과부화가 오네요
좋은밤되시길바랍니다

대사님의 회복을 기원합니다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8 휴일에 어머니와 함께 산책도 하셨네요~ 어머니께서 예쁜 따님과 함께 하시는 휴일이 기분 좋으셨겠어요~ㅎ 수업 준비가 잘 되셔서 힘나시는 한 주를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8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