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사계바람|작성시간26.06.07|조회수19 목록 댓글 3

쌀쌀했던 하루였어요

시부모님께서 애들 보고싶어 올라오셔서 

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

공주병에 걸린 이서 원피스며 머리핀이며 사주시고요

 

이서예서 감기기운 썩 물러가고

건강한 한주 보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친정아빠가 이제 연세가 있으시다보니 자꾸 편찮으셔서 걱정이에요. 며칠 꿈자리가 안좋더니.. 결국 또 병원행하셨네요

검사결과 이상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대사님의 건강을 기원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8 어머님께서 귀여운 아가들 보고 싶어 오셨네요~ 예서가 얼른 감기기운이 좋아지길 바랍니다. 공주 샤랄라~~이서가 원피스 예쁠 것 같아요ㅎㅎ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한 주 되세요 ^^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8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8 예서가 방긋 웃으니 너무나 예쁩니다 (*^▽^*)
    이서 원피스와 머리핀 예쁜 선물받아 기분이 좋았을 듯 합니다
    부친께서 기력과 건강이 좋아지시고 예서가 감기기운이 호전되기를 기원합니다 ~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