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을 흠뻑 줬더니 꽃이 활짝 피었어요
향기가 얼마나 좋던지~요
이제 낮 달맞이꽃 볼날도 얼마 안 남았네요^^
오늘은 몸이 힘들고 지쳐서 대교아래에서 차대고 쉬고왔어요^^
사람들이 많이 오네요
바람도 쐬고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대교위 전망대를 올라갔다가 내려오는데
비둘기인지 앉아있길래 찍어봤어요^^
멋지네요^^
비온다고 하더니 비가 안왔어요
그래도 시원하고 좋은 날씨였네요
내일은 시아버님 퇴원하시는 날이예요
메타님하고 아침일찍 서둘러서 가고 전 공장에 일이있어 못가네요
무탈하게 퇴원하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병원을 많이 다녔더니 몸이 안좋은것 같아 오늘은 처리하고 나니 머리가 좀 시원해지는것 같네요
경 외우고 자야겠어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귯밤 하셔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08 천교경의 가피로 무탈하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08 풍성한 꽃밭 예쁘네요 비둘기 같은 데 마치 작품사진 같습니다 시아버님께 잘 다녀오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08 달맞이 꽃이 한아름이네요~ 너무 보기 좋네요ㅎㅎ 전망대 경치가 아주 멋집니다. 아버님 퇴원 잘하셔서 완쾌하시길 바랍니다~ 힘나시고 건강하신 한 주 보내세요 ^^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8 진짜 저 꽃밭은 관람료 받으셔야
할듯 ㅎ
넘 이쁩니다 양도 많으니 더
이쁘네요 실컷 즐기시길 바래요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08 진짜 저 꽃밭은 관람료 받으셔야 할듯 ㅎ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