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장비들 다 빼고
아직 남은 정리를 하고 있어요
혹시라도 트럭 2개에도 넘칠까바서
제 짐도 옮기면서
일회용 쓰레기는 제가 정리해서 버리는 일을 하루종일 했네요😅
이제 집에서 생활을 해야 하니
필요 집기들과 오븐등을 옮기느라
친구 한명이 도와 줬어요
카페의 처음과 끝을 같이한
찬호라는 친구에요
사실 엄청 동생이죠 ㅎㅎㅎ
전생 절친이라 그런지
오래 안 보다가도 도움이 필요할땐
말없이 와서 쓱 도와주고 가네요
오늘 찬호 없었으면
짐을 전혀 옮기지 못했을텐데...
넘 고마웠어요
낼 철거 무탈히 하고
며칠 쉬고 싶습니다🤗
다음 일들도 잘 되겠지요!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
모두 행복하세요 🌸☺️🍀
대사님 언제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늘 건강히 편안하시길 바래요 🙏 🪷🪷🪷🪷🪷🪷🪷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가이 작성시간 26.06.08 행복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08 아고. 정말 고생많으셨겠어요 ㅠ. 찬호분께서 도와 주시고 너무 감사하네요~ 짐 정리가 무탈하게 잘 되어지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신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08 착착 진행이 되어지는 듯 하니 너무나 잘 됐습니다
모든 일들이 물흐르듯이 잘 되어 소원성취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8 며칠 푹 쉬세요 나머지 일들도
잘 되기를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