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플라워()|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4

가게 장비들 다 빼고

아직 남은 정리를 하고 있어요

혹시라도 트럭 2개에도 넘칠까바서

제 짐도 옮기면서 

일회용 쓰레기는 제가 정리해서 버리는 일을 하루종일 했네요😅

이제 집에서 생활을 해야 하니

필요 집기들과 오븐등을  옮기느라

친구 한명이 도와 줬어요

카페의 처음과 끝을 같이한

찬호라는 친구에요

사실 엄청 동생이죠 ㅎㅎㅎ

전생 절친이라 그런지

오래 안 보다가도 도움이 필요할땐

말없이 와서 쓱 도와주고 가네요

오늘 찬호 없었으면 

짐을 전혀 옮기지 못했을텐데...

넘 고마웠어요

낼 철거 무탈히 하고

며칠 쉬고 싶습니다🤗

다음 일들도 잘 되겠지요!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

 

 

모두 행복하세요 🌸☺️🍀

 

대사님 언제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늘 건강히 편안하시길 바래요 🙏 🪷🪷🪷🪷🪷🪷🪷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가이 | 작성시간 26.06.08 행복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8 아고. 정말 고생많으셨겠어요 ㅠ. 찬호분께서 도와 주시고 너무 감사하네요~ 짐 정리가 무탈하게 잘 되어지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신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8 착착 진행이 되어지는 듯 하니 너무나 잘 됐습니다
    모든 일들이 물흐르듯이 잘 되어 소원성취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8 며칠 푹 쉬세요 나머지 일들도
    잘 되기를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