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미리미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24 목록 댓글 4

<내가 열심히 살고 있다는 증거>



살면서 위와 같은 상황을 자주 겪는 거 같습니다

그건 열심히 살고 있다는 증거겠죠

새로운 한 주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대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8 긍정적인 마음으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08 긍정적으로 살아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일들이 많은 한 주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8 위와 같은 상황을 제가 다 겪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뒷받침 되어 있는 말씀에 위로가 되네요~ㅎ 제가 열심히 살고 있다는 증거가 확인 받는 것 같아서 좋으네요ㅋㅋ 딸에게도 캡쳐해서 보냈습니다ㅎ 이해인수녀님의 좋은 글 감사합니다. 바람이 부는 월요일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 가득하신 한 주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8 좋은 글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