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열심히 살고 있다는 증거>
살면서 위와 같은 상황을 자주 겪는 거 같습니다
그건 열심히 살고 있다는 증거겠죠
새로운 한 주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대사님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08 긍정적인 마음으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08 긍정적으로 살아야겠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일들이 많은 한 주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08 위와 같은 상황을 제가 다 겪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뒷받침 되어 있는 말씀에 위로가 되네요~ㅎ 제가 열심히 살고 있다는 증거가 확인 받는 것 같아서 좋으네요ㅋㅋ 딸에게도 캡쳐해서 보냈습니다ㅎ 이해인수녀님의 좋은 글 감사합니다. 바람이 부는 월요일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가족분들과 행복 가득하신 한 주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8 좋은 글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