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 보내셨을까요?
오늘은 약간 습하긴 했지만 나름 괜찮았던 날씨에요
자기 전에 출첵하러 왔는데
제가 평소에 노래를 정말 많이 듣거든요?
나이들수록 옛날 노래만 골라듣게 되더라구요ㅎㅎ
그런데 자기 전에는 잘 안듣게 되었는데 오늘은 갑자기
듣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지금도 노래들으면서 글 남기고 있어요😁
밤에 들으니 뭔가 더 감성에 젖어 좋은 느낌? ㅎㅎㅎ
그리고 뭐랄까 기분이 안좋을 때 신나는 노래들으면 진짜 기분 좋아지는 거 보면 음악이 주는 힘이 있나봐요!
좋아하시는 노래 한 곡 들으시면서 내일도 파이팅하는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대사님! 더 건강하시길 빕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