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복숭아빛|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2

주말 잘 보내셨을까요?
오늘은 약간 습하긴 했지만 나름 괜찮았던 날씨에요
자기 전에 출첵하러 왔는데
제가 평소에 노래를 정말 많이 듣거든요?
나이들수록 옛날 노래만 골라듣게 되더라구요ㅎㅎ
그런데 자기 전에는 잘 안듣게 되었는데 오늘은 갑자기
듣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지금도 노래들으면서 글 남기고 있어요😁
밤에 들으니 뭔가 더 감성에 젖어 좋은 느낌? ㅎㅎㅎ
그리고 뭐랄까 기분이 안좋을 때 신나는 노래들으면 진짜 기분 좋아지는 거 보면 음악이 주는 힘이 있나봐요!
좋아하시는 노래 한 곡 들으시면서 내일도 파이팅하는
하루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대사님! 더 건강하시길 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8 노래가 힘이 되어 주는 건 맞는 것 같습니다~ 좋은 노래 많이 들으시고 힐링되시는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8 날마다 파이팅 넘치는 날 되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