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이정연|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3

요즘 일에 적응한다고 힘들어서 먹는걸 배달음식을 시켜먹거나 사먹기만해서 살이 더 찌는거 같아요 ㅎ
좀 해먹어야겠어요
대사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최근에 제가 먹은 것들이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08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8 맛난 음식들이네요~ 근무가 잘 되시고 힘나셔서 기운찬 한 주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8 배달음식이 짜고 자극적이라
    안좋지요 늘 무탈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