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열심아빠|작성시간26.06.08|조회수25 목록 댓글 8

어제는 오랜만에 이발도 하고 회사에 잠시들려 사단법인 관음천교 정관변경 인천시에 낼것과 법무사 등기용 서류를 싹 정리가 완료되니 마음이 평안하네요

그간 재테크와 노후준비를 위하여 노력했던 것들을 정리하다보니 그간 고생에 대해 생각도 많아지고 앞으로도 더 잘해야겠다는 반성도 했습니다

귀가이후 부인이 등산모임을 안가고 막내아들과 같이 등산을 다녀와서 좋아지는 모습에 대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한주 좋은마음을 가지고 좋게 긍정적으로 지내려고 합니다

오늘도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회사일 잘하고 집안내 화목하길 기원합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가이 | 작성시간 26.06.08 행복한 한주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8 어제 휴일에도 회사에서 서류 정리 하시고 고생하셨겠어요~ 감사드립니다. 아내분과 귀요미 막내아드님이 등산을 갔다 오셨다니 정말 좋으네요~ㅎㅎ 재테크 노후준비로 힘드실텐데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길 기원합니다. 수련으로 영가들 싹 밀려나가고 회사내일도 술술 잘 풀리시는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 오늘의 부처님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8 법당 일 보시느라 노고가 많으시네요
    감사합니다
    늘 무탈하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8 휴일에도 회사에서 서류 정리로 너무나 힘드셨을 듯 하네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건강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09 관음천교 서류 잘 마무리 되었네요
    고생하셨습니다
    가족뷴들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