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조은영|작성시간26.06.08|조회수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가 조금씩 내리네요~건강 잘 챙기시고무탈한 한주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8 제주도에 비가 내리는군요. 인천은 해도 쨍하지만 바람이 시원하게 부는 날이네요~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고 건강하신 한 주를 보내세요~^^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8 좋은 저녁 보내세요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8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이번 주도 좋은 기운받으셔서 꽃길만 걸으시길 바랍니다 (~ ̄▽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