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그닥 덥지는 않지만 또 뭔가 꿉꿉 ㅎ
오늘도 무탈히 잘 보냈습니다
운동 삼아 걸어서 마트 다녀왔어요
계란,사과,깻잎,방울토마토 샀네요
에코백 가져가 담아서 들고 왔어요
걷는게 몸건강 뿐 아니라 마음건강에도
좋은것 같아요
틈나면 조금씩 걸어야겠어요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꿈 꾸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08 걸어서 마트 잘 갔다 오셨네요 오늘 TV에 나온 "건강은 돈으로 살 수 없다"는 얘기가 새삼 공감이 되더라구요 건강을 위해서는 몸을 움직이는 게 가장 중요하죠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09 일상생활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09 걸어서 마트에 잘 다녀오셨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09 장봐오시고 고생하셨습니다~ 걷기 운동이 좋다고 하네요ㅎㅎ 저는 강제로 매일 걸어요ㅋ 운동이 잘 되어 지시고 스트레스 없는 건강하신 화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노란 장미가 색도 곱고 너무나 예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