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이 해가 쨍하고 비춰 있는 곳은 뜨거운데도 바람이 많이 불어 시원했습니다. 어머님이 오늘 수술하셨던 인하대병원에서 오전 일찍 진료가 있어 아침에 저도 같이 서둘러 어머님과 함께 병원에 잘 다녀왔습니다. 다시 어머님은 처방받고 이후 재활병원에 들어 가시고 대학병원 서류 다 넘겨 드리고서 마무리하고 왔어요~ㅎ 마저 저도 일 갔다가 마치고 있는데 서현이가 집에 와서 연락을 줬습니다. 저녁을 차려주고 저도 씻어야겠어요ㅎㅎ 행복 가득하시고 무탈하신 저녁을 보내세요 ^^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저녁 반찬으로 가자미 구워 줬는데 서현이가 한마리 잘 먹었습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08 더운 날씨에 아침 일찍 어머님 모시고 병원 진료 보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어머님께서 얼른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와 가자미구이 맛있겠어요 ㅎㅎ 저는 고등어구이보다 가자미구이가 더 맛있더라구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서현이랑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09 어머님 모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로운 한주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09 어머님 모시고 병원 진료 다녀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가자미 구이 맛있어보이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9 가자미보니 침 꿀꺽 ㅎ
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흰산토끼 작성시간 26.06.09 어머니 모시고 병원 다녀오신다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녁에 가자미구이 맛나보이네요
피곤함 싹 사라지시길 바랍니다
굿밤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