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고래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4

마음이 무거운 날입니다.
오늘 엄마가 아빠모시고 대학 병원가서 mri
찍고 오셨습니다.아무래도 뇌경색 이신 것 같은데 걱정입니다.
병원에서 입원을 권유 했는데 그냥 오셨다네
요..엄마는 허리가 편찮으시고 아빠까지 그러니 딸인 제 마음이 불편합니다.
부모님께서 있는 거라곤 집 한채가 다인데 병원비도 걱정입니다.어찌어찌 되겠지요.
평온하다가도 시끄러운게 인생인가 봅니다.
이럴땐 제가 부자였음 좋겠습니다.

평온한 저녁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께서 완쾌하시길 🙏 기도드립니다.

대사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살펴주시는 조상님 선신님께 감사드립니다.
8대조상친할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전생 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9 실손보험 간병보험 연금 등 노후대책마련을 잘하셔야하는데 어려움이 잘 극복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9 아고. 아버님께서 병원에서 mri도 찍고 오셨네요.. 저도 양가 어머님들이 모두 허리로 고생을 하시고 계셔서 늘 마음이 쓰이고 있는데, 고래이님도 저와 같은 마음일거 같아요 ㅠ. 부모님께서 아프신 곳 잘 회복되시길 바랍니다.. 힘나시고 예쁜 설아와 행복한 날을 보내세요 ^^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9 아이구 그런 일이 있으셨네요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아버님께서 치료도 잘 되시고 얼른 쾌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이쁜 설아랑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9 저희 아빠가 뇌경색으로 돌아가셨어요
    발병후 일년동안
    약 잘드시고 괜찮았는데
    갑자기 악화되서 4개월 후
    73세에 돌아가셨어요
    꼭 초기치료 잘 받으시길
    바래요
    입원하셔서 치료받는게
    좋을것 같은데~~~~
    악화되면 코에 줄 끼우고
    목메도 구멍뚫어서 가래받고
    그래요 ㅠㅠ
    너무 고생하셔요 간병하는
    가족도 본인은 물론.
    꼭 초기치료 잘 받으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