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플라워()|작성시간26.06.08|조회수34 목록 댓글 8

철거를  다 하고 난

처음보는 제 가게의 텅 빈  모습을 보니

마음이 이상했어요

그치만 

앞으로 더 잘될거라 믿어요!

 

마무리가 남아 가게로 걸어가는데

기끔 오던 학생이 

다 철거된 제 가게앞을 한참 보더니

사진을 이리저리 찍더라구요

방해하고 싶지 않아 멀리 서있었어요.

 

너무 소수에게 사랑받었는지라

운영이 쉽지 않았던것 같아요😅

 

저와 제 메뉴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며칠 동안 잠을  못자서

넘 힘들었는데.좀 쉬어야 겠어요 ㅎㅎ

정말 진심 감사했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

 

대사님 언제나 진심 감사드립니다 🙏 

더욱 건강해지시길 바래요 🙏 🪷🪷🪷🪷🪷🪷🪷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다들 늘 따뜻한 응원 보내주셨는데
    결국 폐업의 결과라 조금 마음이 씁쓸했어요😅
    그치만 또다른 기회가 있을거라 믿고
    또 열심히 노력하려고해요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히 행복하시고 소원성취하세요 🌷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9 마무리 작업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많이 아쉽겠어요 앞으로도 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쉬움 조금에
    시원함 많이 입니다😅
    또 다른 기회를 찾아 봐야겠지요 !
    늘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늘 무탈히 건강히 좋은일 가득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9 마무리 일 다 잘되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플라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꽃마리님께서도 늘 건강히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