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에메랄드|작성시간26.06.08|조회수14 목록 댓글 5

오늘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회사에 친한 동료가
그만두고 사람들 관계가 힘드네요~
내일도 힘내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께서 늘 무탈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저를 돌봐주시는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각촬관음 설대사님 보살펴주시는
은혜에 감사합니다 🙏
가정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09 즐겁고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 작성시간 26.06.09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9 친한 동료분이 그만두셨네요 ㅠ. 더 힘나시고 기력나셔서 일도 술술 잘 풀리시는 무탈하신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더위에 몸 건강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9 인간관계 힘들죠 좋은 사람 많이 만나는 것도 큰 복인 거 같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9 무탈한 날들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