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사계바람|작성시간26.06.08|조회수18 목록 댓글 5

날이 쌀쌀합니다

이서는 얼마나 신나게 놀고 왔는지

하원하고 투정부리고요

예서도 자아가 강해져서 ㅎㄷㄷ

후다닥 육퇴하고 정리하고 저도 이제 누웠습니다

평온한 나날이 되길 바라며..ㅎ

 

대사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자자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9 이서 예서 귀여워요~ 자아가 강해진 예서 보시느라 힘드셨겠어요~ 예쁜 이서 예서와 행복한 화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9 이서 예서랑 좋은 일 가득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9 ㅎㅎ 좋은 밤 되세요
    아가들 넘 이쁘네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9 이서 예서 너무나 귀엽네요 ㅎㅎ
    육아로 힘드셨을 듯 하네요 ~ ;´д`)ゞ
    이서 예서와 평온한 나날이 되길 바라며 무탈하게 건강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찬 화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