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쌀쌀합니다
이서는 얼마나 신나게 놀고 왔는지
하원하고 투정부리고요
예서도 자아가 강해져서 ㅎㄷㄷ
후다닥 육퇴하고 정리하고 저도 이제 누웠습니다
평온한 나날이 되길 바라며..ㅎ
대사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자자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09 이서 예서 귀여워요~ 자아가 강해진 예서 보시느라 힘드셨겠어요~ 예쁜 이서 예서와 행복한 화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09 이서 예서랑 좋은 일 가득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9 ㅎㅎ 좋은 밤 되세요
아가들 넘 이쁘네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09 이서 예서 너무나 귀엽네요 ㅎㅎ
육아로 힘드셨을 듯 하네요 ~ ;´д`)ゞ
이서 예서와 평온한 나날이 되길 바라며 무탈하게 건강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찬 화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