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아킴|작성시간26.06.09|조회수19 목록 댓글 5

오늘도 애너지를 다 쏟아 붓고 오니

힘드네요

틀린걸 성격상 넘어 갈수가 없으니

사서 고생 할때가 많아요

자기 만족이니 어쩔수가 없지요

 

이래도 저래도 하루는 흘러가고

시간이 그저 흐르지 않고

시간이 쌓여가는 날들 되길 바랍니다

오늘도 감사드립니다

 

큰아들 일 때문에 다음주 서울 간다는데

집 때문에 쓸데없는 억지와 고집 좀

안 부렸음 좋겠네요

집터는 중요한데 자기 마음에 든곳 간다고 해서

아들 전생도 생각나고 골치 아프네요

잘 조율 되기를 바랍니다

 

편한 밤 되시고 좋은 꿈 꾸세요

두통 있어 경 외우고 자야겠어요

 

대사님 건강 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오늘도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09 꽃이 정말 예쁘네요~ 일하시고 영가장애도 처리하시느라 고생하시네요 ㅠ. 힘나시고 기력나셔서 수업도 잘 되시는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드님일이 무탈하게 잘 풀리시길 기원합니다 ^^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09 하시는 일 잘 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9 하시는 일 다 잘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9 핑크색이 너무나 예쁩니다 ^^
    성심을 다해 지도하시느라 힘드셨을 듯 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집터가 중요하다는 걸 잘 모르지요
    큰 아드님 터가 좋은 집 구해지고 앞날에 좋은 일만 생길 기원합니다 (*^▽^*)
    흘러가는 시간 속에 소중함, 행복, 기쁨들이 많이 쌓여지는 나날보내셨으면 합니다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찬 화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