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무난한 회사생활을 보내고 인천시에 정관변경 초안을 보냈는데 출석한 사람에 비해 사진에 왜이리 사람이 적냐?
이래서는 승인해주기가 어렵다
담당자의 야속한 말에 정관변경은 인천시 승인이후 등기가 이뤄져야하는데 개인인감과 위임장 받아 공증받는것도 중요하다
개인별로 사정이 있어 참석서명하고 개인인감등만 제출하고 가신분도 있고 남아서 식사하면서 회의하고 가시는 분도 있다
참석 공증으로 이런점을 보완할수 있다고 잘 설명드리고 대응하고자 합니다
공무원은 참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답답하네요
일을 더 잘하는게 급여나 승진에 도움도 안돼고 귀찮은 일을 쳐 내는게 더 좋으니까요
최근 선거 투표용지 부족사태도 이런것과 비슷하다고 봅니다
오늘도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세종시가서 부처분들 상대하면서 다시 인천시에 읍소해보고자 합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완쾌하기를 기원드리고 정관변경 건이 잘 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09 그래서 과거 공무원들을 복지부동이라고 많이 했었지요 꼼짝하지 않는 거죠 관음천교 정관변경이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생하셨네요 부처님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필라 작성시간 26.06.09 고생많으시네요
제가 주방에 있을 때 사진을 못 찍은 분들도 계시고 오전에 서류 제출만 하고 일찍 왔다가신 분들도 계세요. 이번에는 한번에 북적이지 않고 나눠서 오셔서 사진 드린거에는 인원수가 많아 보이지 않더라구요 작년사진 더 첨부하면 안되는지요..ㅠ 인천시에서 승인해주셔서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9 아이구ᆢ인원이 많이 참석한 모습을 보여야 되는군요
ㅠㅠ
고생 많으십니다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09 너무나 힘드셨을 듯 하네요
과거 공무원들을 복지부동이라고 많이 했었지요
보완 잘 하셔서 승인이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무탈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찬 화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