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을 자르니 넘 상쾌하고 시원허네요 ㅎㅎ
저는 이상하게 손톱을 자를 때가 되면
답답하고 컨디션이 안 좋아져요.
근데 귀찮아 그냥 납두다보면 샤워 미루는 것처럼요.
미루다 자르면 기분이 좋아지고
손톱 사이에 바람이 들면서 개운합니다 ㅋㅋ
특히 스마트폰 쓰며 길면 자꾸 오타나고
탁탁 소리나고 하는데 손톱 자른 기념으로 ㅎㅎ
출석글 신나게 쓰고 갑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손톱을 자르니 넘 상쾌하고 시원허네요 ㅎㅎ
저는 이상하게 손톱을 자를 때가 되면
답답하고 컨디션이 안 좋아져요.
근데 귀찮아 그냥 납두다보면 샤워 미루는 것처럼요.
미루다 자르면 기분이 좋아지고
손톱 사이에 바람이 들면서 개운합니다 ㅋㅋ
특히 스마트폰 쓰며 길면 자꾸 오타나고
탁탁 소리나고 하는데 손톱 자른 기념으로 ㅎㅎ
출석글 신나게 쓰고 갑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참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