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소화예*|작성시간26.06.09|조회수26 목록 댓글 4

위가 넘 아프고

몸이 전체적으로 별로 안 좋네요.

얼른 쉬어야겠어요 ~~

 

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부모님

늘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9 어서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9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찬 화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 ̄)~*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얼른 좋아지시고 기운나시는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신 수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