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합니다 작성자소화예*|작성시간26.06.09|조회수2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위가 넘 아프고몸이 전체적으로 별로 안 좋네요.얼른 쉬어야겠어요 ~~ 대사님 관세음보살님부모님늘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9 어서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09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기운찬 화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얼른 좋아지시고 기운나시는 날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신 수요일을 보내세요~^^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