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지는 저녁 맛난 저녁식사들 하셨는지요
어느 인스타에서 하루 중 노을지는
해지기 직전 시간을 좋아하냐고 묻는 걸
봤는데요 이 인스타 주인은 그 시간이
너무 좋다고 하고요
댓글들을 보니 대부분 싫어한다고 해서
저도 공감했어요
어릴 때에는 엄마가 외출했다가 돌아오는
시간이기도 해서 집에 엄마가 없어서
슬픈가? 싶었던, 뭔가 아련하게 서럽고
우울했었는데 그게 시간도 인간의
인생처럼 생로병사 같은게 있어서 노을지는
시간은 소멸의 시간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싫어하고 힘들어 하는거라네요
인스타 주인장이 좀 특이한 건가봐요 ㅎ
저희 대사님 카페 회원분들은 각 개인마다 괴롭고 싫은 시간이 있는데 전생과 관련됐
다는 걸 알지요
지금이 딱 그 시간, 힘든 시간을 이기는 법
하나 맛있는 걸 먹는다! 어차피 저녁 먹을
시간이니 맛나게 꿀떡꿀떡 저녁을 드시길요
ㅎㅎ
편안한 저녁 보내시고 좋은꿈 꾸세요
대사님도 식사 잘하시고 기운 더 많이 차리시길 바래요
높으신 신들과 관세음보살님 조상님들 그리고 대사님 오늘도 정말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저희아이들 모두 건강하고 무탈히 자기 할일 야무지게 잘하고 늘 행복하기를 바래요 특히 저희아들 전두엽 발달하고 정신연령도 높아 지고 자신감 넘치고 끈기 있어지기를 바랍니다 사람들과도 잘 지내고 적극적으로 뭐든 해내기를 바래요 건강에도 힘쓰기를 바랍니다 친구도 하나 꼭 생겼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09 노을에 관한 재밌는 글 잘 읽고 갑니다 맛있는 저녁 먹어야겠네요 오늘도 무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09 노을보다야 날이 밝아 올 무렵이라는 의미의 새벽 여명이 당연히 좋은 거 아닌가요 더구나 여명은 '희망의 빛'이라는 뜻도 있더라구요 그 인스타 주인장께서는 좀 특이하시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0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희망적인 생각하게 되었네요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0 꽃들이 아기자기 너무나 곱고 예쁘네요~ 인스타 주인이랑 저랑 반대인 것 같아요ㅋ 저는 밝아 오는 아침이 좋더라고요ㅎㅎ 좋은 기운 받으셔서 꽃마리님 복 많이 받으세요~ 아드님 더 잘 되시길 기원합니다. 힘나시고 행복한 수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