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해가 있어 더운 듯 하였는데요,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 좀 전에 집에 오는데 바람도 차갑고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반팔이 춥게 느껴졌어요ㅋ 서현이가 오늘 아침에 영가영향으로 많이 힘들어하다 결국 결석했는데 그래도 저녁에 수학과외 수업을 잘 받았습니다. 배가 고프다고 저는 바로 밥차려주었네요~ 잘 먹고 방에 들어 갔는데 수련하는 것 같아요. 저도 주방일 하고 씻어야겠어요. 일교차로 감기 조심하시고 무탈하신 저녁을 보내세요 ^^
대사님 늘 감사드립니다. 더 건강해 지셔서 완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회원분님들 감사드립니다 ^^
찬밥하고 야채 넣고 볶아서 오므라이스 해줬는데 서현이가 잘 먹었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09 아이구 서현이가 오늘 결석까지 하고 많이 힘들었나 보네요 씩씩하게 영가장애 잘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므라이스 맛있겠어요 잘 만드셨네요 식당판매용 같습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서현이랑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9 서현이가 영가장애 잘 이겨내고 공부 잘되기를 바래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0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깨더기 작성시간 26.06.10 천교경의 가피로 영가장애를 잘 극복하기를 바랍니다 오므라이스 맛있어보이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