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사계바람|작성시간26.06.09|조회수30 목록 댓글 4

오늘 예서가 어린이집 풀타임 소화하고 하원차 타고 왔어요

절 보자마자 으앙ㅎㅎ

그래도 올땐 눈물 꾹 참고 차타고 왔더라구요

새삼 대견했어요

언니랑 마지막까지 체력 소진하고 잠들었습니다

 

무탈한 하루 감사합니다

 

오늘도 대사님의 건강을 기원드리며

편안한 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09 예서가 잘 참고 있었네요 기특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예서가 꾹 참고 기특합니다 ^^ 귀요미들 이서 예서가 함께 있어 행복이 두 배 되실 것 같으세요~ㅎ 힘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수요일을 보내세~^^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0 예서가 눈물 꾹 참고 대견하네요 ㅎㅎ
    이서와 신나게 놀았을 듯 합니다
    대사님의 건강을 기원드리며 평온한 날을 보내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움가득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