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예서가 어린이집 풀타임 소화하고 하원차 타고 왔어요
절 보자마자 으앙ㅎㅎ
그래도 올땐 눈물 꾹 참고 차타고 왔더라구요
새삼 대견했어요
언니랑 마지막까지 체력 소진하고 잠들었습니다
무탈한 하루 감사합니다
오늘도 대사님의 건강을 기원드리며
편안한 밤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09 예서가 잘 참고 있었네요 기특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0 예서가 꾹 참고 기특합니다 ^^ 귀요미들 이서 예서가 함께 있어 행복이 두 배 되실 것 같으세요~ㅎ 힘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신 수요일을 보내세~^^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0 예서가 눈물 꾹 참고 대견하네요 ㅎㅎ
이서와 신나게 놀았을 듯 합니다
대사님의 건강을 기원드리며 평온한 날을 보내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움가득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