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방에 심어놓았던 천년초에서 꽃이피었습니다
선인장에서 피어나는 꽃은 볼수록 신기합니다.
가시가 한가득인데 저렇게 고운 꽃을 피우는것이 그저 감탄스럽습니다^^
요즘은 주변이 꽃천지라 너무 좋네요^^
감기가 들었는지 오늘 좀 힘들어서 저녁에 약 좀 챙겨먹었는데도 별로 좋자는 않네요
그래도 견딜만 합니다
내일은 좀 나아지길 바라며
일찍 자야겠어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살펴주신 조상님 선신님 하늘선신님 각촬관음설대사님 관세음보살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대사님 건강하세요
대사님 회원님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09 선인장에 핀 꽃 예쁘네요 요즘은 꽃만 봐도 힐링되는 거 같습니다 감기 얼른 좋아지시고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작성시간 26.06.10 꽃이 보기좋네요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0 와~ 천년초 정말 너무나 예쁘네요 ^^ 천년에 한 번 필까말까?해서 붙여진 귀한 이름 같습니다ㅎㅎ 예쁜 꽃들 많이 보시고 감기기운이 얼른 좋아지시길 바랍니다. 힘나시는 수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0 이쁜꽃 사진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