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달개비|작성시간26.06.09|조회수17 목록 댓글 3

오늘은 일이 일찍 끝나서
옷도 신발도 살겸 시내로 나왔습니다
먹고싶었던 밥도 먹구
동생에게 옷도 사줬네요🥰

평소에 주말에 쉬어도 자거나 어머니와 산책하곤해서 조금 저만의 시간을 보내고싶었던거같습니다 ^^

좀더 다큐멘터리 보다가 자러가야겠어요
하루 잘 보내게 도와주신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대사님께 감사하고 회복잘되시길바랍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동생분과 함께 즐거운 쇼핑도 하시고 맛난 음식도 드셨네요~ㅎㅎ 동생분이 역시 언니가 최고라고 했겠어요~ㅎ 힘나셔서 일도 잘 되시고 무탈하게 수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0 좋은 시간 보내셨군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