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일이 일찍 끝나서
옷도 신발도 살겸 시내로 나왔습니다
먹고싶었던 밥도 먹구
동생에게 옷도 사줬네요🥰
평소에 주말에 쉬어도 자거나 어머니와 산책하곤해서 조금 저만의 시간을 보내고싶었던거같습니다 ^^
좀더 다큐멘터리 보다가 자러가야겠어요
하루 잘 보내게 도와주신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대사님께 감사하고 회복잘되시길바랍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일이 일찍 끝나서
옷도 신발도 살겸 시내로 나왔습니다
먹고싶었던 밥도 먹구
동생에게 옷도 사줬네요🥰
평소에 주말에 쉬어도 자거나 어머니와 산책하곤해서 조금 저만의 시간을 보내고싶었던거같습니다 ^^
좀더 다큐멘터리 보다가 자러가야겠어요
하루 잘 보내게 도와주신 선신님 조상님께 감사합니다
대사님께 감사하고 회복잘되시길바랍니다
전생죄 현생죄 참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