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하는데 졸리더니 집에 와도 졸립네요
경도 외우고 할일을 하고 자야겠네요
오늘도 무탈한 하루 감사드립니다
평안한 수요일 되세요
자식들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기 바래요
대사님 잘 드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늘 고맙습니다
조상님 선신님 관세음보살님 고맙습니다🌈
전생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0 예쁜 꽃이네요~^^ 영가로부터 고통없는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수업도 잘 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신 수요일을 보내세요 ^^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0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0 꽃이 지고나면 피고 너무나 예쁘게 피었습니다
일 할 때, 운전 할 때는 졸음이 안 와야할텐데 걱정이네요~
졸음이 날아가듯이 호전되시고 두 아드님과 더욱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b( ̄▽ ̄)d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움가득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