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이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석합니다 부산은 이상하게 날이 쌀쌀하네요 6월인데기온이 변덕이 심하네요 ㅎ좋은 밤 되시고즐거운 한 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요즘 날씨가 찬바람이 부는 날이네요. 일교차로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신 수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0 좋은 저녁 보내세요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0 강원도가 더 쌀쌀하고 기온도 변덕이 심한 듯 합니다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움가득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