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이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15 목록 댓글 4

출석합니다 

부산은 이상하게 날이 쌀쌀하네요 6월인데

기온이 변덕이 심하네요 ㅎ

좋은 밤 되시고

즐거운 한 주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요즘 날씨가 찬바람이 부는 날이네요. 일교차로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신 수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0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0 강원도가 더 쌀쌀하고 기온도 변덕이 심한 듯 합니다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움가득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