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를 안하고 잠에 들어서 후다닥 양치하고 왔습니당 ㅎ
오늘 정말 오랜만에 치과에 가서 검진을 했는데요
다행이도 치아상태가 좋다고 합니다!!🥳
양치를 열심히 한 보람이 있네요~ 치실도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오랜만에 스케일링도 했는데요 너무 아팠어요 ㅠㅠ
너무 세게 하셔서 몸에 힘 뽝 주고 받았어요..
다음번 스케일링 때는 약하게 부탁드려야 겠어요!
여튼 여러분 오늘도 너무 수고하셨습니다!
더 좋은 날들만 가득하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대사님! 더욱 건강하시길 빕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리미리 작성시간 26.06.10 치과 진료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작성시간 26.06.10 치아상태가 좋다고 하시니 다행이십니다~ 더 관리 잘 하셔서 좋은 상태 유지 하시길 바랍니다. 맛난 음식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수요일을 보내세요~^^
-
작성자수월심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작성시간 26.06.10 치과 가면 엄청 무섭지요
치아관리 잘하셨나봅니다
오늘도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작성시간 26.06.10 치과 가면 엄청 무섭지요
치아가 건강한듯 하니 너무나 잘 됐습니다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움가득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