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이정연|작성시간26.06.10|조회수25 목록 댓글 4

오늘까지 데이로 일하고 나이트로 넘어가는데요
데이에는 다른 선생님이랑 같이 일하니까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날이 다시 후덥지근해졌는데 비가 좀 왔으면 좋겠네요
대사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리본무늬 망사 양말 신고 운동했죠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흰산토끼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망사양말 예쁘네요ㅎㅎ 나이트 근무가 잘 되어 지시고 무탈하게 건강하신 수요일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0 예쁘네요 ㅎㅎ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 망사양말 너무 이쁜데요
    저거 신고 운동하시는 이정연님
    좀 귀엽습니다만^^ ㅎㅎ
    운동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