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데이로 일하고 나이트로 넘어가는데요
데이에는 다른 선생님이랑 같이 일하니까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날이 다시 후덥지근해졌는데 비가 좀 왔으면 좋겠네요
대사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리본무늬 망사 양말 신고 운동했죠 ㅎ
다음검색
오늘까지 데이로 일하고 나이트로 넘어가는데요
데이에는 다른 선생님이랑 같이 일하니까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날이 다시 후덥지근해졌는데 비가 좀 왔으면 좋겠네요
대사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리본무늬 망사 양말 신고 운동했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