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열심아빠|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8

어제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세종시로 출발해서 관가의 좋은분들과 시간보내면서 마음 편히 보내다가 인천시로부터 총회 참석인원에 대한 공증으로 대신 인정하겠다고 답변이 와서 오늘 법무사 사무실통해 공증을 우선 진행하려 합니다

귀가이후 부인과 재무활동과 노후대책등에 진솔하게 이야기하였더니 부인도 다행히 공감하고 태도도 한결 나아졌습니다

오늘도 천교경과 참선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회사일 잘하고 오후에 정관변경 위해 법무사 사무실통해 공증진행하고자 합니다
일이 잘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무탈하게 보내도록 도움주시는 대사님 조상님 하늘의선신님 감사드립니다

대사님께서 어서 완쾌하시고 정관변경이 잘 진행되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너지1 | 작성시간 26.06.10 순조로운 날 되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열심아빠님 정말 고생많으십니다. 오늘 세종시 출장 무탈하게 잘 다녀오세요~ 관음천교 정관변경이 좋게 진행되길 기원합니다. 수련으로 영가들 싹 밀려나가고 회사내일과 아내분께서도 가정모두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부처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힘나시는 수요일을 보내세요~^^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합니다 ^^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0 늘 무탈하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0 너무나 바쁘셨을 듯 하네요
    총회 참석인원에 대해 공증으로 인정하겠다니 너무나 잘 됐습니다
    대사님의 완쾌를 기원드리며 경과 참선 수련으로 무탈하세요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움가득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