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예서|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4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전생죄 참회합니다

이번 생은 행복하세요

 

 

대사님 김사합니다

조상님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님 감사합니다

선신님 감사합니다

부모님 감사합니다

 

 

대사님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월심 | 작성시간 26.06.10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0 좋은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편안한 저녁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기쁠희d囍b | 작성시간 26.06.10 기쁜 일이 많아지시고 즐거움가득한 수요일보내시길 바랍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