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첵합니다

작성자유니콘^-^|작성시간26.06.10|조회수39 목록 댓글 6

이번주도 영향이 제법있었지만 계단오르기 달리기 등을 하며 열심히 경참선 수련을 하면서 밀어내고 있습니다

계속 하다보니 제 얼굴이 밝아지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어제는 집주변 고모네 정육점을 다녀왔어요 고모가 저를 딸로삼고싶다네요ㅎ 저도 엄마라 부르고 싶네요ㅋ 가까이에 고모가 있어 넘 좋아요

진호가 요새 목이 안좋아서 계속 레몬청 먹이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병원은 다행히 안가고 있습니다

감기가 잘 낫지 않네요 몸건강 잘 챙기시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대사님 선신님 조상님들께 조왕신님께 파주터신님께 오늘 하루도 넘 감사드립니다 평온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0 좋은 고모 있어서 좋겠습니다
    좋은 인연 이어나가시길 바래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계단오리기와 달리기를 꾸준히 하시고 대단하세요~ 저도 운동해서 더 건강해 지고 싶어요ㅎ 좋은 고모님이 계셔서 너무나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진호 감기기운이 얼른 싹 좋아지길 바랍니다. 떡이 하트?모양으로 신기하네요~ 맛있는 음식이 먹음직스럽고 먹고 싶네요ㅋ 장미 한아름 예쁩니다. 힘나시고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신 저녁 되세요~^^
  • 작성자천혜향 | 작성시간 26.06.11 와 ㅋㅋㅋ 실컷 먹었는데도 음식 보니까 또 식욕이 돋네요 ㅎㅎ 진호 목 얼른 낫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ㅎ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1 고모와의 좋은 인연 잘 이어가시기 바랍니다 운동 열심히 하셔서 더욱 건강해지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1 즐겁고 행복한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