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

작성자플라워()|작성시간26.06.10|조회수38 목록 댓글 2

동네 공공 도서관에 와서

여러가지 신청 작업들을 하고 있어요!

집에서는 인터넷이 안되서요 ㅎㅎ

남은 일들도 엄청 중요한 일들 한가득인데...

모두 잘 풀려나갈거라 믿고

또다시 노력하겠습니다 🙏🥰

 

모두 편안한 날들보내세요🌸🤗🌸

 

대사님 언제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늘 건강히 좋은날되세요🙏🪷🪷🪷🪷🪷🪷💐

 

 

저를 늘 보살펴주시고 잘 되도록 도와주시는 대사님께 그리고 온 우주의 선신님들께 조상님들께 진심 감사드립니다 🙏 전생죄 참회합니다 🙏 꼭 곧 이루어질거라 믿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0 하시는 일 다 잘되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작업 신청하시고 고생하셨습니다. 일이 모두 술술 잘 풀리시고 스트레스없는 편안한 밤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