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출석합니다

작성자고래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5

아빠 일로 몇일 마음이 불편했는데 오늘 MRI
결과가 좋게 나와서 감사할따름입니다.
약 복용하면서 앞으로 술은 절대 드시면 안된다고 하네요.철없는 아빠가 꼭 술 안드시길 기도합니다.
마음이 편하니 세상이 달라보입니다.조상님
께 감사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해가 길어져 이 시간에도 햇볕이 쨍쨍하네요.
설아도 곁에 엄마인 저밖에 없는데 외로워하지 않아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따스한 오후되시길 바랍니다.

대사님께서 완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대사님께 늘 감사드립니다.
살펴주시는 조상님 선신님께 감사드립니다.
8대조상친할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전생 죄 참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마리 | 작성시간 26.06.10 아버님 결과 좋아서 다행이에요
    술 끊으시고 약 잘 드시면
    되겠네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자두맘 | 작성시간 26.06.10 아버님 결과 좋게 나와 다행이십니다~ 아버님 앞으로도 더 건강해 지시길 기원합니다. 예쁜 설아가 엄마와 함께 하니 뭐든 힘이 날 것 같습니다ㅎㅎ 힘나시고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길 바랍니다. 설아와 행복한 밤을 보내세요~^^
  • 작성자미리미리 | 작성시간 26.06.10 아이구 너무 반가운 소식이네요 좋은 결과가 나온 만큼 아버님께서 금주도 하시고 얼른 건강 회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 많아지시고 이쁜 설아랑 행복한 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여름햇살 | 작성시간 26.06.11 가족분들 다 늘상 건강하시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열심아빠 | 작성시간 26.06.11 아버님께서 건강관리 잘하시고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시고 무탈하게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